우원식 의원님께 드리는 공개서한

극우 선동을 멈춰주십시오.
민주당이 극우 아닙니까?
저와 트루스포럼을 '극우'로 칭하신 것에 대해 사과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금지법, 동성애 옹호 및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는 인권성평등 교육에 대한 의원님의 명확한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10월 31일까지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원식 의원님께 드리는 공개서한

 

10월 17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제시하신 발언과 자료에 대해 아래와 같이 의견과 문의를 드리오니 10월 31까지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1. 우원식 의원님, 극우 선동을 멈춰주십시오. 극우가 도대체 무엇입니까? 민주당이 극우 아닙니까? 저와 트루스포럼을 '극우'로 칭하신 것에 대해 사과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우원식 의원님, 인권성평등 교육이 동성애 옹호와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된 사실을 정말 모르십니까?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옹호 및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는 인권성평등 교육에 대해 의원님의 입장을 명확히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10.23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

 



1. 우원식 의원님, 극우 선동을 멈춰주십시오. 극우가 도대체 무엇입니까? 민주당이 극우 아닙니까? 저와 트루스포럼을 '극우'로 칭하신 것에 대해 사과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원님께서는 지난 10월 17일 국회 환노위 국정감사에서 제출하신 자료를 통해 저를 극우 단체 대표로 매도하셨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극우가 무엇입니까? 과거 조국 전 교수도 트루스포럼을 '서울대 안에 태극기부대와 같이 극우사상을 가진 학생들'로 매도한 바 있고 여러 물의를 일으켜 현재는 교수직을 파면당했습니다. 의원님께서도 이런 전철을 밟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의원님, 도대체 극우가 무엇입니까? 극우라고 불리는 나치는 국가사회주의독일노동자당입니다. 국가사회주의 또는 민족사회주의가 바로 극우입니다. 가까이 있는 중국이나 북한이 바로 이런 민족사회주의 국가입니다. 트루스포럼은 민족사회주의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오히려 민족을 강조하며 사회주의적 환상에 빠져있는 사람들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원님, 민주당이 극우 아닙니까? 나치와 같은 민족사회주의, 극우 전체주의적 경향을 강하게 보이고 있지 않습니까? 지난 문정권은 유례없는 사회주의 실험으로 나라 경제를 파탄냈고, 통계조작까지 서슴지 않았습니다. 중화민족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중국몽을 따르겠다는 망언과 굴욕외교로 국격을 땅에 처박았습니다. 또 북한에 대한 민족적 환상에 빠져 종북적인 대북정책으로 국가 안보를 내팽개쳤습니다. 그럼에도 돌려받은 건 '삶은 소대가리'라는 조롱뿐입니다. 뻔하게 드러나는 거짓과 도덕적 위선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특정 정치인들을 맹목적으로 감싸는 개딸은 히틀러의 유겐트, 모택동의 홍위병과 무엇이 다릅니까?

 

트루스포럼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태의 문제점과 위험성을 지적하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문정권의 망국적인 사회주의 포퓰리즘과 중국에 대한 굴욕외교, 종북적인 대북정책의 위험성을 경고해 왔습니다. 대학과 사회에 스며든 문화막시즘과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북한에 민족적 정당성을 부여하는 종북사관에 저항해 왔습니다. 또한 선거에 대한 국민의 검증권 보장과 국민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선거 제도의 개선을 촉구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의견을 피력한 것이 도대체 극우, 민족사회주의 나치와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선동을 멈춰주시기 바랍니다.

 

나치독일과 소련은 본질적으론 극좌 전체주의의 쌍생아에 지나지 않습니다. 소련과 협력하던 나치독일이 소련을 배신하면서 극우로 불리게 됐습니다. 성격상 극좌인 나치를 극우라 칭하면서 혼란스럽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극우 또는 극좌라고 부르려면 적어도 폭력을 옹호 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대한민국엔 김구 선생님의 백의사(白衣社) 같은 극우조직은 더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민노총처럼 폭력시위와 파업을 조장하는, 북한과 연결된 극좌조직은 있어도, 폭력을 이용해 자유우파 사상을 관철하려는 극우세력은 더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트루스포럼을 극우라고 매도하는 것은, 합리적인 주장을 깎아내리고 매도하기 위한 저열한 낙인찍기와 정치적 선동에 불과합니다. 또한 너무나도 쉽게 극우라고 매도당하는 소위 '태극기 부대'라는 분들도 탄핵사태 당시 난무하는 거짓 선동에 놀라 나라 걱정에 거리로 나오신 분들일 뿐입니다. 이분들의 목소리도 제발 경청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극우라는 낙인이 합리적인 주장을 흠집내고 깎아내리는 저열한 선동과 낙인찍기로 남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의 지적 오류를 바로잡아 주셔야 할 의원님 같은 분께서 이러한 저열한 선동에 편승하시는 것은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에 우리는 우원식 의원님께 정중한 사과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2. 우원식 의원님, 인권/성평등 교육이 동성애 옹호와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된 사실을 정말 모르십니까?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옹호 및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는 인권성평등 교육에 대해 의원님의 입장을 명확히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원님께서는 청년경청 콘서트에서 진행한 제 발표 내용을 문제삼으셨습니다. 그런데 의원님, 인권성평등 교육이 동성애 옹호와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어 온 사실을 정말 모르십니까? 

 

아래는 서울대에서 진행해 온 인권성평등 교육자료의 일부입니다.

 

인권성평등이라는 미명 아래 동성애를 합법화하고, 동성애에 대한 개인의 의사 표현을 혐오발언으로 규정하여 불이익을 가하는 움직임들이 이미 여러 곳에서 포착되고 있습니다. 제 발표는 이런 흐름에 대한 경계를 촉구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보좌진의 설명만 들으시고 강연 영상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신 것은 아니신지요? 10여 분 짜리 영상 링크를 보내드리오니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인권성평등교육, 정부지원사업 등에서 이뤄지는 동성애 독재적 흐름 | 트루스포럼 김은구 대표 - 제81회 트루스포럼 (경사노위 청년경청콘서트) 中]

 

위에서 보시듯 서울대에서 진행해 온 인권성평등교육은 동성애를 옹호하고 '사회적 성' 개념을 적극적으로 교육해 왔습니다. 이는 생물학적 남녀 구분을 무너뜨리고 양성평등을 넘어 다양한 성적지향과 젠더 정체성을 인정하도록 강제하는 함의를 지닌 것입니다.

 

최근에는 그동안 안팎에서 제기된 강력한 저항에 따라 수위가 조금 완화된 교육안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 사유로 규정하려는 시도가 꾸준히 계속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서울대에서는 지난 2016년 서울대인권가이드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 사유로 규정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서울대인권헌장이라는 이름으로 또다시 추진되었고, 2022년엔 오세정 총장이 기습적으로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포함한 인권 담화문을 발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차별금지사유로 규정하는 차별금지법에 대해서는 기독교계를 중심으로 거센 저항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잘 아시겠지만 민주당 안에서도 이에 대한 반대 의견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의원님께서는 19대 국회에서 당시 민주당 김한길 의원이 대표발의한 차별금지법을 공동으로 발의하셨습니다. 이에 대해 국민의 거센 저항이 있었지만 의원님께서는 끝까지 철회하지 않으셨습니다. 하지만 20대 총선후보자 TV토론에서 의원님은 절차상 문제로 철회하지 못했고 기독교인으로서 동성애에 반대하며 법안을 낼 때 유심히 살펴보지 못했다는 입장을 밝혀주셨습니다. [관련자료 : 오세훈-고민정 이어 이동섭-우원식도 동성애 혐오 발언]

 

이처럼 차별금지법의 문제점을 이미 인식하고 계신 의원님께서 인권성평등 교육이 동성애 옹호와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어 온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계시다면 정말 의외이고 유감입니다. 설마 선거를 위해 잠시 본의를 가리신 것은 아니신지요?

 

이에 우리는 의원님의 생각을 명확히 알고 싶습니다.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옹호 및 젠더이데올로기 전파 수단으로 남용되는 인권성평등 교육에 대한 의원님의 입장을 명확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3.10.23

 

트루스포럼 대표 김은구

 


뜻을 함께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우원식 의원님께 정중하게 함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극우 표현 삼가달라.

2. 인권성평등교육 문제 심각하다.

3. 트루스포럼 공개서한에 답변을 달라.

 

우원식 의원실 연락처

- 02-784-3601~3

- reform1-1@hanmail.net

 


관련자료 및 영상

 

 

 

[관련자료 : 오세훈-고민정 이어 이동섭-우원식도 동성애 혐오 발언] 중 발췌

 

찬성 반대
찬성
22명
100%
반대
0명
0%

총 2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