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호 著 <다시 근대화를 생각한다 - 박정희가 옳았다2> 출간기념 북콘서트 안내

문명사적 시각에서 박정희 근대화 혁명 조망
마르크스주의를 뛰어넘는 고뇌와 성찰의 결정체

 

<다시 근대화를 생각한다 - 박정희가 옳았다2> 출간기념 북콘서트 안내

 

일시 : 2024년 1월 15일(월), 오후7시

장소 : 트루스포럼 서울대 센터 

 

 

 

 

 

 

이강호 위원의 책, <다시 근대화를 생각한다 - 박정희가 옳았다2>가 출판되었습니다.

 

이 책은 ‘근대화’라는 문명사적 시각에서 중화에 갇힌 조선과 대륙적 사고의 한계를 먼저 살피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건국과 산업화를 조망하면서 박정희 대통령이 이룬 근대화 혁명의 의미를 평가합니다. 나아가 현재의 모습을 돌아보며 근대화라는 정신의 전쟁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음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이강호 위원의 저술은 한때 자신이 깊이 신봉했던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교정하며 지나 온 오랜 고뇌와 성찰 속에 빚어진 지적 산물입니다.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재평가도 그런 과정 속에서 가능해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새로운 사고의 틀을 보수주의 세계관이라고 말합니다. 

 

마르크스를 뛰어넘는 대작의 서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책은 지난 2022년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에서 비매품으로 출판한 것을 시중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트루스포럼이 제작한 세 번째 책,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구매안내


- 도서 구매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교보문고 광화문점 / 강남점에서 구입 가능하신 분들은 서점에서 직접 구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815651

 

예스24

https://m.yes24.com/Goods/Detail/124407962

 

알라딘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31478390

 


 

 

 


 


 

*트루스 서포터즈 천만클럽 모집 안내

 

트루스포럼이 월 천만원 운영비 확보를 목표로 월 1만원 정기후원자 천명을 모집합니다!

 

대학/청년들을 중심으로 자생적으로 시작된 대한민국 최초의 보수주의 청년조직 트루스포럼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정기후원 신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www.트루스포럼후원.com


 

찬성 반대
찬성
45명
100%
반대
0명
0%

총 45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