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영 의원을 비롯한 극우 전체주의자들의 극우몰이

극우 전체주의가 도대체 무엇인가?
주권자인 추상적 국민을 참칭하는 것이 바로 전체주의
극우인 나치는 국가사회주의독일노동자당
주사파가 신봉한 김일성 민족주의가 바로 전형적인 극우 전체주의
주사파 윤건형 의원의 극우몰이, 누워서 침 뱉기다

 

윤건영 의원이 김영호 장관과 한국자유회의를 극우라 칭했다. 또 어떤 이들은 윤대통령이 공산전체주의와 싸우겠다고 한 것을 두고 극우 전체주의라 비난한다.

 

그런데 극우 전체주의가 도대체 무엇일까?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종북, 종중 세력은 걸핏하면 주권자인 국민을 참칭하는데, 이들이 바로 대한민국의 극우 전체주의 세력이다.

 

- 전체주의는 무엇인가?

 

헌번 제1조 제2항은 모든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 부터 나온다고 선언한다.

 

여기서 국민은 국민 전체를 말하는 추상적인 국민이다. 어떤 집단이나 개인이 주권자인 국민을 참칭하는 것이 바로 전체주의다.

 

인민민주주의, 프롤레타리아 독재를 추앙하는 사람들은 혁명하는 사람만을 인간으로 규정한다. 기득권은 적폐이고 타도의 대상일 뿐이다. 프랑스혁명, 캄보디아, 소련과 중국, 북한에서 자행된 학살은 이러한 인간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고 공산당을 비롯한 혁명적 전위정당 또는 이를 대변하는 1인이 주권자인 '국민'을 전유한다. 히틀러나 무솔리니, 김씨 일가가 군림하는 방법이다.

 

한국자유회의는 모든 개인의 존엄과 자유를 전제한 자유민주주의 사상을 공개적으로 표방한다. 전체주의와는 거리가 멀다.

 

- 극우? 대한민국에 극우가 있나?

 

극우라 불리는 나치는 국가사회주의독일노동자당을 말한다. 국가사회주의, 민족사회주의 세력이 바로 극우다. 이는 사실 사회주의를 함께 지향하던 소련과 독일이 국제사회주의와 국가사회주의(민족사회주의)로 갈라진 극좌 세력 내부의 집안 싸움이다. 서로 수가 틀어지자 극좌 소련이 극좌 민족사회주의 나치를 극우로 낙인찍고 비난했다.

 

한국자유회의는 국가사회주의, 민족사회주의와는 거리가 멀다. 번짓수가 틀렸다.

 

또한 적어도 '극'우라고 하려면 폭력을 정당화 해야 한다. 민족주의 우파 김구 선생 이후 이런 극우세력이 대한민국에 존재하는지 의문이다. 북한을 찬양하고 김일성 만세를 부를 수 있어야 민주주의라는 사람들이 활개치고 있는 사실 자체가 대한민국엔 극우가 없음을 반증한다.

 

- 극우 전체주의는 도대체 누구인가?

 

2014년 유엔북한인권보고서는 인륜에 반하는 극악무도한 범죄, 반인도범죄가 북한 정권에 의해서 북한 전지역에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자행되고 있다고 했다. 북한에서 자행되고 있는 인권 침해의 참상은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으며 우리는 이런 정치 시스템을 전체주의 국가라 부른다는 것이 보고서의 결론이다. 북한은 국제사회가 인정한 전체주의 국가다.

 

주사파가 신봉한 김일성 민족주의, 우리민족끼리, 우리식 사회주의는 전형적인 민족 사회주의다. 남조선 해방의 명분으로 전쟁과 테러를 자행했고 주민들을 향해서는 인권 침해의 폭력을 자행하고 있다. 북한이야말로 전형적인 극우 전체주의 국가다.

 

대한민국을 부정하면서 반대세력은 적폐로 몰아붙이고 국민을 참칭하는 자들이 바로 대한민국의 전체주의자들이다. 촛불 혁명을 떠받치고 국민의 명령을 운운하면서 이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이 바로 주권자인 국민을 참칭하는 전형적인 전체주의를 닮았다. '극우'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극우'라는 낙인을 찍어 재갈물림 하려는 저열한 행태도 그렇다.

 

전대협 산하 NL계열 국민대 총학생회장을 역임한 윤건영 의원의 극우몰이. 누워서 침 뱉기다. 

찬성 반대
찬성
22명
100%
반대
0명
0%

총 2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