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통일부 장관 임명, 역사 바로세우기의 시작이다!

김영호 통일부 장관 후보의 임명을 신속히 처리하라! 

 

김영호 통일부 장관 임명,

역사 바로세우기의 시작이다! 

 

민주당과 일단의 언론들이 김영호 교수의 통일부 장관 임명에 적극적인 반기를 들고 있다. 

 

당연한 반응이다. '대한민국은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나라'라는 삐뚤어진 좌익민족주의 사관에 빠진 집단이 아닌가! 이런 한심한 사관에 경도된 사람들이 그동안 대한민국을 철저히 농락해 오지 않았는가! 

 

만일 선동과 압력에 또 다시 굴복해 김영호 교수의 통일부 장관 임명을 그르친다면, 이 정부는 앞으로 개혁의 동력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또한 개혁을 기대하는 국민들의 지지도 멀어질 것이다. 임기 초부터 광우병 선동에 시달린 이명박 정부를 기억하길 바란다.

 

김영호 통일부 장관의 임명은 그 동안 삐뚤어진 좌익민족주의 사관에 빠져서 북한 인권의 실상을 외면하고, 북한의 핵개발을 사실상 지원해 온 잘못된 통일정책을 바로잡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

 

나아가 북한에 민족적 정당성을 인정하고 있는 좌익민족주의 사관을 탈피하는 '역사 바로세우기의 상징적 단초'가 될 것이다. 대학시절 공산사상에 빠졌다 극복한 그의 인생이 이를 증명한다.

 

대한민국에 중도는 없다. 심각한 위기상황을 직면한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있을 뿐이다. 대한민국에 은밀하게 뿌리내린 거짓의 씨앗은 지금도 대한민국의 존립을 위태롭게 하고 있다. 또한 지구상 유일한 노예국가 북한의 김씨 왕조를 감싸돌며 북한 주민들의 궁극적 해방을 막고 있다.

 

대한민국의 근본적인 회복과 북한 주민들의 궁극적 해방을 간절히 바라며 촉구한다!

 

정부는 김영호 통일부 장관 후보의 임명을 신속히 처리하라! 

 

2023.07.10

 

서울대 트루스포럼

snu.truth.forum@gmail.com

찬성 반대
찬성
59명
100%
반대
0명
0%

총 5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