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껴주시던 든든한 선배님들께서 먼저 가시는 소식을 들을 때, 가장 아쉬운 마음입니다. 트루스포럼을 초창기부터 응원해 주신 김해자 선생님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은가비 이용구 회장님, 하나님 품 안에서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김대표님,안녕하세요?
사랑하는 가족들도 모두 건강하시며 잘 지내시지요?
그간도 항상 바른 나라 위해 애쓰시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노심초사 쉴 틈도 없이 헌신하시는 김대표님께 무거운 마음으로 은가비 이용구회장님 의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혼란한 시국속에서도 한결같이 주님 나라와 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셨던 은가비회장님께서 지난 5월 3일(토)에, 믿음으로 흠모하시던 주님 품 안에 안기셨답니다.
늘 애국의 마음과 믿음에 대한 열정과 중심이 깊으셨던 이용구 회장님이 하나님 품에 안기시어 천국에 입성하셨지만 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셨 기에 지금도 이게 꿈인지 생시 인지 도저히 믿어지지 않습 니다.
이제사 돌이켜 보니, 4월에 건강이 잘 회복되셔서 퇴원을 준비하신다 하셨는데, 그 때 웃으시면서 나는 (반드시 살아서 광화문에 달려가 애국할 것이니까) 걱정말고 기도해달라.. 그리고, 혹시나 무슨 일이 생기면 애국동지들께 절대로 알리지 말라.. 애국에, 온 정신을 집중해도 부족한데, 폐가 되면 안되니 절대 알리지 말라. 그리고, 흩어지지 말고 끝까지 힘을 뭉쳐서 바른 나라 세우고 변치말고 끝까지 모두 애국하는데 힘써 달라~~ 고..
제2의 이순신장군이 나타 나셨네요~하고 웃어 넘겼었는데 지금와 생각하니 회장님의 그 말씀이 유언이 되어버렸네요ㅠㅠ 특별히 김대표님에 대해 가장 훌륭한 신앙인이며, 찐애국자 며 참다운 진정한 리더라고 극찬하시며 귀히 여기시며 사랑하셨답니다.
혼란한 시국을 걱정하시며 홀로 투병하시던 그 어려움 속에서도 끝까지 믿음과 애국의 끈을 지켜내신 우리 회장님!! 항상 저희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셨음을 느끼면서, 자꾸만 회장님 빈 자리가 더욱더 크게만 느껴집니다.
회장님의 부탁하신 말씀에 순종해야 도리일듯하여 일체 주변에 알리지 않았던 것이니 이 점 너그러이 헤아려 주시고 양해해 주십시오.
우리 은가비가족들도 그 뜻을 받들고, 다시 마음을 추스려 부끄럽지않은 봉사단이 되도록 다시 일어서고자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늘 건강유의하시고 끝까지 바른 나라 세워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